한국다선예술인협회, 고양시에 장학금 전달"문화 예술의 장을 열어가는 한국다선문인협회 김승호 회장과 임회원들의 선행 이어가"
[서울케이뉴스] 조기홍 선임기자 = 7월 25일 오후 4시 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는 이진호 박사, 김승호 회장, 조기홍 수석부회장, 최선규 부회장, 이한영 인천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청 사회복지국장실에서 회원들이 함께 한 성금 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고 전달하였다.
이러한 행사는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유선준 사회복지국장은 어려운 학생 4명을 선발하여 따뜻한 격려금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고양시청 유선준 국장, 성윤진 복지정책과장, 윤은연 희망복지정책팀장, 양윤수 주무관 등이 함께 참석해 문학활동을 하면서도 매년 봉사하는 모습에 감동한다는 인사를 해 주었다.
김승호 회장은 작은 정성을 모은 것이지만 어려운 학생들을 돕는다고 생각하니 보람을 느낀다고 하고 특히 고문이신 이진호 박사님 등이 함께 하고, 참석은 못했으나 성금을 내신 이영만 박사, 윤자 고문, 길옥자 상임이사, 김명자 자문위원, 서영복 부회장, 윤영란 회원 등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는 문화 예술 및 선한 영향력으로 협회와 임회원들의 노력이 계속 지속되고 있으며, 1년에 5차례에 걸쳐 시화전, 다선문학지 발행 등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김승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007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