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케이뉴스

고양특례시의회, 관내 유관기관 격려 방문

추석 명절 맞아 관내 경찰서 및 소방서 방문… 안전 협력 네트워크 강화

서울케이뉴스 | 기사입력 2024/09/14 [17:07]

고양특례시의회, 관내 유관기관 격려 방문

추석 명절 맞아 관내 경찰서 및 소방서 방문… 안전 협력 네트워크 강화
서울케이뉴스 | 입력 : 2024/09/14 [17:07]

▲ 추석 명절 맞아 관내 경찰서 및 소방서 방문… 안전 협력 네트워크 강화  © 선임기자 김승호



[서울케이뉴스] 김승호 선임기자 =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운남)는 12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고양경찰서, 일산동부경찰서, 일산소방서, 일산서부경찰서, 고양소방서 등 관내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상호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안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격려 방문을 시행했다.

 

이번 방문은 김운남 의장을 비롯하여 교섭단체 대표위원 및 각 상임위원장들이 참석하여 경찰서 및 소방서 기관장들과의 면담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의 안전 대책을 점검하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방문에서는 각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현장 근무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추석 연휴기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에 대한 대비책을 논의했다. 의회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각 기관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시민들의 안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김운남 의장은 “추석 연휴 기간에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경찰ㆍ소방 공무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양시의 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고양특례시의회, 관내 유관기관 격려 방문  © 선임기자 김승호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