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케이뉴스

행안부‘온기나눔 캠페인’전개

능곡역 광장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 펼쳐...“꾸준한 온기나눔 실천 응원해”

김승호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2:01]

행안부‘온기나눔 캠페인’전개

능곡역 광장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 펼쳐...“꾸준한 온기나눔 실천 응원해”
김승호 선임기자 | 입력 : 2024/05/27 [12:01]

▲ 능곡역 광장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 펼쳐...“꾸준한 온기나눔 실천 응원해”  © 선임기자 김승호

 

[서울케이뉴스] 김승호 선임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와 행안부‘온기나눔 캠페인’과 연계해 지난 25일 능곡역광장에서 약 45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시는 행안부와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관심과 온기를 전하고자 작년 12월 관내 자원봉사센터, 적십자봉사회, 바르게살기운동, 새마을회, 자유총연맹 등과 추진 본부를 구성해「온기 나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특히 행안부는 4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를 「온기나눔 캠페인」봄철 집중기간으로 운영해 전국적인 붐 조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양특례시도 이에 동참해 생필품 나눔, 세탁봉사, 헌혈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급식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 주신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으로 꾸준히 온기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응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