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케이뉴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김동연 작가‘스타벅스 하트하트재단 그림 공모전’대상 수상

그림으로 차별과 편견 없는 세상을 표현

Hanyoung Lee | 기사입력 2024/06/25 [09:59]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김동연 작가‘스타벅스 하트하트재단 그림 공모전’대상 수상

그림으로 차별과 편견 없는 세상을 표현
Hanyoung Lee | 입력 : 2024/06/25 [09:59]

 

▲ 그림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동연 작가/.사진 고양시   ©

 

[서울 케이뉴스 인천] 이한영 기자 = 고양특례시,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혜용)소속상상미술의 김동연 작가가 스타벅스 하트하트 재단이차별 없는 세상:친구와 함께하는 연주회라는 주제로 주최한 그림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차별과 편견 없는 사회를 지향하며 다양한 장애예술가들이자신의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또한스테이트남산타워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부대 행사와 함께 장애인 예술가들의 작품 전시가 열려 많은 장애인 예술가들과 그들의 작품을 널리 알렸다.

 

김동연 작가는자폐성장애인으로 차별과 편견을 없애고자 하는 마음을 잘 표현하여 작품을 완성하여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특히 선명한 색채와 강렬한 메시지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김동연 작가는 수상 소감에서차별 없는 세상을 꿈꾸며 그림을 그렸다.이번 작품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고 아름답게 소통하는 세상을만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공모전 주제에 가장 부합하는 뛰어난 작품이라며앞으로도 예술을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할 수 있게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복지관 소속 김동연 작가의 작품과 수상 의미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