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케이뉴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공공예술프로젝트’위해 기부금 전달식 개최

7개 기업 참여…“문화산업 거점도시로 향할 것”

김승호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5/01 [16:52]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공공예술프로젝트’위해 기부금 전달식 개최

7개 기업 참여…“문화산업 거점도시로 향할 것”
김승호 선임기자 | 입력 : 2024/05/01 [16:52]

▲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공공예술프로젝트’위해 기부금 전달식 개최  © 선임기자 김승호

 

[서울케이뉴스] 김승호 선임기자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이 고양시 화훼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고양시민 문화생활을 증진시키기 위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공예술프로젝트 사업’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부활동에는 고양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 소속 기업((주)태건비에프, ㈜그림, ㈜디와이디, ㈜포스콤, ㈜로트로닉)과 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씨제이라이브시티 등 7개 기업에서 참여했다.

 

전달식에는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과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오영석 시지부장, ㈜씨제이라이브시티 김진국 대표이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기부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들은 공공예술프로젝트를 통해 고양국제꽃박람회가 화훼산업 뿐만 아니라 시민문화생활 증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씨제이라이브시티 김진국 대표이사는 “고양특례시 최초의 문화 기업으로서 문화예술 저변 확대, 미래세대 성장을 위한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다양한 K-콘텐츠 복합단지를 개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산업 거점도시로 동반 성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동환 이사장(고양특례시장)은 “오늘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고양특례시의 매력을 국내외로 널리 알릴 것”이라며 “기업들과 협력해 문화 거점도시로 성장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켜 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 주신 기업인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공공예술프로젝트 사업은 시민 친화적 박람회 구축을 목표로 학생, 학부모 등 모든 고양시민과 화훼농가가 참여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 관람, 주차,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https://www.flower.or.kr)을 참고하거나 유선(031-908-7750)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입장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장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1번 출구 또는 주엽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